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

용인 맛집 평점 높은 3곳 추천

반응형

 

용인 맛집


용인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곳을 찾기 쉽습니다. 여기서는 인기있고 평점이 높은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일식당1: 순대와 오소리감투가 유명한 곳입니다. 순대는 백암순대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럽습니다. 오소리감투는 쫄깃한 오소리고기와 쌈채소를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향긋한 맛이 납니다. 순대국밥도 깔끔하고 든든합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유프로네2: 암소불고기와 보리굴비가 인기메뉴인 곳입니다. 암소불고기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입맛을 돋우고, 보리굴비는 바삭하고 촉촉한 특제 소스가 매력적입니다. 한우암소뭇국이나 육개장도 깊고 진한 맛이 나서 흡족감을 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학마루3: 황칠닭과 장옻닭이 대표메뉴인 곳입니다. 황칠닭은 튀기지 않고 구워서 기름기가 적고, 장옻닭은 고추장과 간장을 섞어 만든 소스로 양념한 닭입니다. 두 메뉴 모두 쫄깃하고 살코기가 풍부합니다. 또한, 황칠오리와 장옻오리도 있어서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용인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습니다.  용인에서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