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

메가MGC커피 용인처인구청점

반응형

용인시장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오픈행사할때 와보진 않았지만 오늘에서야 오게되었네요.

무엇을 먹어야 할까?
메가는 BIG과 비슷한 의미로 커피나 음료들이 작은사이즈가 아닌 다 크더라고요.

아메리카노한잔과 라떼한잔과 허니브레드로 점심겸 먹으려고 주문을 했답니다.

카페의 분위기는 나쁘지 않아요. 콘센트들이 보이지 않아서 노트북으로 동영상공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와이파이는 되니 핸드폰으로 보시는 분들은 문제 없겠네요.

궁금하신건 아무래도 가격일텐데요. 사진으로 직접 찍어 올려요.

좌석이 길게 되어 있어서 양쪽으로 액자들과 소품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손님들 안보이게 천장으로 찍어보았네요.

소품들도 아주 귀엽지요!

아메리카노에 크레마는 보이지 않아 아쉽지만 양 만큼은 장난 아니네요.

라떼도 양을 보니 왜 메가인가 짐작이 가요.

허니브레드 가격은 다른카페랑 별반 다르지 않아요.

새로 생긴 카페라 깔끔한건 덤이겠지요.

용인 중앙시장 근처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주변은 다양하게 선택가능한 커피숍이. 즐비하고 있어요.

메가 사이로 스벅과 그래비티가 있구요. 건너편에는 이디야가 보입니다.

가격면에서는 승부를 볼수 있을것같아요.

참 커피맛은 탄맛이 미세하게 느껴지네요.
1500 원의 아메 즐겨보세요.

반응형